본문 바로가기
온미르비즈니스

배드민턴도 이제는 스크린 실내 배드민턴장

by Onmir Marketing 2024. 3. 31.

최근에 주목할 만한 스포츠뉴스가 있습니다. 배드민턴에 대한 정보인데 그것은 바로 스크린 실내 배드민턴장입니다.   

 

운동하는 공간구성을 상당히 잘 배치해서 배드민턴 동호인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실외가 아닌 실내라서 여러가지 장점으로 부각되어 창업을 하시는 분들에게 인기가 있을 것 같습니다. 

 

 

체험은 그만, 이제 스포츠하라

 

이 문구가 너무나 마음에 듭니다. 

저도 이제부터 스크린을 계기로 운동을 해야 하는 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

 

 

동영상을 보시면 이해가 한층 빠를 겁니다.

 

 

위치안내

 

 

 

아마 스크린 배드민턴장이 인기 있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제가 예상하는 3가지 정도 장점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1. 날씨에 구애받지 않는 환경

아무래도 실내에 위치하기 때문에 외부 날씨 조건에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비가 오거나 바람이 세게 불거나, 너무 덥거나 추운 날씨에도 안정적으로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실내에서 운동을 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일반적으로 실외에서 하시는 분들이 더 많다고 생각합니다. 

2.
시간과 장소의 제약이 적음

전통적인 배드민턴 코트에 비해 스크린 배드민턴장은 보다 적은 공간에서도 설치가 가능합니다. 이에 따라 도심 내 소규모 공간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운영 시간도 길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3. 여가활용 및 '혼배' 재미

사람마다 운동하는 습관과 동기는 다르겠지만 제가 보기에는 잠깐 짬을 내서 여가활동을 하기에는 좋을 듯 싶습니다. 개인 뿐만 아니라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 같습니다. 아울러 배드민턴을 쳐야겠다는 동기부여도 될 듯 싶습니다. 스크린으로 하다보니 혼자 치는 배드민턴의 재미가 쏠쏠할 거라 예상합니다. 그러면서 조금씩 재미를 느낄 겁니다. 


이런 세 가지 이유들로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현재 여러 개의 매장이 있다고 합니다. 특히 도심에서 뭔가 활동적인 생활이나 운동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 동기부여가 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문의 및 안내

 

스매싱존

새로운 스크린 스포츠의 시작, 스크린 배드민턴 스매싱존입니다..

smashingz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