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도여행코스 아그집....

 

안면도여행코스 아!그집으로 유명한

게장이 맛있다고 소문난 맛집 해송꽃게집~

 

이번에 안면도 여행을 가려구 여기저기 인터넷 탐방을 하다보니..

안면도여행코스 아~그집 하면 해송이 나오길래

안그래도 간장게장이랑 게국지 안면도가서 꼭 먹어보고 싶었던 터라

안면도 여행에서 들리기로 결정한 맛집이었습니다

 

새벽같이 짐챙겨서 안면도로 출발하니 도착하니 딱 아침이더라구요

일단 삼봉해수욕장부터 들리자 해서 삼봉해수욕장에 들렸다가

다음에는 꽃지로 가서 할미할아비 바위도 구경하고

애들은 바다보고 좋아하길래 그냥 바로 해송을 갈까 하다가

아이들 테마파크가 여기 많다구 해서 공원도 들렸다가

해송꽃게집으로 출발하게 되었어요~

 

 

안면도에서 찰칵 찍은 바닷가 사진~

어제 날씨가 정말 쨍쨍하고 좋아서 그런지

하늘도 이쁘게 찍히고 바다도 푸르게 찍히고 하더라구요~ 정말 너무 이뻤어요^^

차를 타고 도로로 나와서 안면도여행코스 아!그집 맛있다는 해송꽃게집으로 출발~

 

 

가다보니 해송꽃게집이 나옵니다

1박2일이 추천한 게국지와 간장게장을 맛 볼 수 있다는 해송..

저나 남편이나 잔뜩 기대하고 다녀왔는데요

안에 들어가니 주말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아요

인기맛집인터라 그정도는 감수하고... 자리에 앉아서 셋트메뉴를 주문했는데요

사람이 많았지만 그래도 서비스가 나쁘지 않았던 것 같아요^_^b

 

 

간장게장과 밑반찬들이 준비되어 나왔습니다

보기만해도 군침이 절로 도네요ㅎㅎ

간장게장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홈쇼핑에서만 사먹고했던 간장게장이라는 확실히 정말 다르더라구요

 

 

서비스로 나오는 미니 굴전~

여긴 굴도 싱싱한게 정말 맛있었어요ㅋㅋ

 

 

아이들이 간장게장 첨 먹어보는데 못 먹으면 어쩌나 싶었는데

은근히 잘 먹더라구요 여기 게장이 비린내가 안나서 그런가..

게딱지는 못 먹지만 다리살은 발라주니 냠냠 잘 먹어서 뿌듯뿌듯했답니다ㅎㅎ

 

 

그리고 저랑 남편이 완전 기대만빵한 게국지~

생굴도 들어가서 더 시원하고 김치와 꽃게에서 우러나온 국물이

정말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사람들이 강추하는 이유를 알 것 같은..ㅋㅋ

정말 쌀밥에 비벼먹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게살도 잘 익은게 정말 맛있었던 게국지!

 

 

게딱지는 아껴두었다가 고슬고슬한 쌀밥에 쓱슥 비벼서 먹어주었답니다^^

살짝 남음 소스와 내장이랑 같이 먹는데 정말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게국지..정말 맛나게 먹어서 포장이라도 해가고 싶었던 마음ㅠㅠ

진짜 얼큰하고 시원해요 꽃게도 큼직큼직하니...재료도 푸짐하고ㅎㅎ

 

 

대하장도 정말 굿이었습니다~

전 자주 먹는 편은 아니구.. 남편이 대하장 참 좋아라하는데

저도 옆에서 몇 개 슬쩍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간장게장 아이들이 먹기는 하지만 게국지는 매워서 못 먹구..

마침 아이들용 짜장밥이 있길래 같이 먹으라구 주문했는데

상큼상큼한 짜장밥이 나오더라구요 게살도 올라가 있구ㅋㅋ

아이들이 맛있게 잘 먹었던 짜장밥입니다~ 제가 먹어도 맛있었어요ㅎㅎ

 

간장게장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던 해송꽃게집

가게도 깔끔하구 간장게장이랑 게국지 정말 맛있게 먹고 온 것 같아요

다음에 안면도 여행 언제 올지는 모르겠지만..다음에 또 온다면

다시 들려보고 싶은 해송꽃게집! 간장게장도 맛있지만 게국지도 정말 맛있었어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PG 결제 010-5111-1212 이성구
TAG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