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맛집 여기가 바로 몽환적인 분위기?


몽환적인 분위기에

이색적인 문화를 체험해볼수있었던 종로맛집 '포탈라'에요

티베트,인도,네팔,요리를 하는곳인데

메뉴도 정말 다양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구 

맛나게 잘 먹고왔네요~

요런 종로맛집 진작에알았으면 단골도장 쾅쾅 찍었을텐데ㅋㅋㅋ

앞으로 종종 들릴것같은 종로 맛집입니당





인테리어부터가 예사롭지않은데요~ㅋㅋㅋ

가게가 생각보다 훨씬 넓었어요 

어디 모임장소로도 괜찮은 종로맛집이라고해야되나..

암튼 분위기 굿굿!!

티베트현지에 있는 가게에 놀러온것만 같은 기분이듭니다ㅎㅎㅎ





메뉴판도 열심히 찍었는데

나중에 보니까 포탈라 카페에 이미 다 올라와있더라구요 

괜히 찍었어..ㅜㅜㅜ



인도,네팔,티베트 음식을 하는 곳인만큼

메뉴도 정말 가지각색으로 다양하고 

가격대도 정말 착하구요 

디저트도 다들 넘 맛있어보였어요

다먹어보고싶었지만 ...

종종들리면서 하나씩 정복해보려구요ㅋㅋㅋㅋ



왼쪽에는 이미 다 먹어서 초토화된 샐러드와 샤박뤠ㅋㅋㅋ

샐러드위에 꿀드레싱같은게 나오는데

달콤하니 정말 맛나요 아몬드랑도 잘어울리구 ..

샤박뤠는 튀김만두랑 비슷한 맛이라고해야되나?

속에 짭쪼롬한 고기가 들어가있어서 바삭한 튀김이랑 잘어울리구요 



인도음식으로 유명한 난이랑 커리~

이건 뭐 한번쯤 드셔보신분들 많이계실것같은데요 

난도 큼직하니 엄청 두껍구 

커리는 마살라 커리라고 매콤한 커리인데

한국인들한테 인기 짱짱이라고하더라구요 



요게 생각보다 은근 배불렀어요 

밋밋하게 생겨먹어서 좀 얕잡아봤더니

먹다보니 배가빵빵ㅋㅋㅋ



마살라 커리는 탁월한 선택이였어~

매콤하니 정말 맛나네요ㅋㅋㅋ



이건 치즈난이에요!!

플레인난,갈릭난,치즈난,버터난 등등

난종류가 다양하게있길래

그중에서 치즈난을 한번 시켜봤는데요

마살라 커리랑 참 잘어울리네요 

매콤하니한 마살라커리와 고소한 치즈가 아주 찰떡궁합이에요ㅎㅎㅎ



분위기만점 종로맛집 포탈라ㅎㅎ

가게바로앞에 청계천이 흐르고있어서

다먹은담에 산책도 좀 하다왔네요 



종로 맛집 포탈라 간단리뷰는 여기서 뿅!!

저렴한 가격에 이색문화를 체험해볼수있어서 더좋구 

데이트코스 종로 맛집으로도 추천추천입니당^^!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2.3.4가동 | 포탈라레스토랑 종로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결제대행 010-5111-1212
TAG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