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12

상계역맛집 순대국집에 흠뻑 빠지다 0309 제가 일주일에 한 번 정도 가는 감자탕집이 있습니다. 상계역에서 벽산아파트 방향으로 나오면 바로 뒷골목에 소문난 상계 감자탕이라고 있거든요. 상계역맛집이라고 해도 될만큼 맛있습니다. 그런데 저는 감자탕은 먹지 않고 순대국만 먹거든요. 왜냐고요? 훨씬 더 맛이 있으니까요. 물론 감자탕도 정말 맛있습니다. ㅋㅋ 요즘은 제가 가면 아예 순대국이죠? 라고 바로 알아챕니다. ㅎㅎ 다른 것은 주문을 안하니까요. 제가 유독히 순대국을 좋아하는지 모르겠으나 이 맛에 빠진 것 맞는 것 같습니다. 벽산아파트 중간을 가로질로 가다보면 근처에 조그맣게 간판이 보입니다. 한마디로 구수하고 담백합니다. 비교불허 진짜 국물맛에 자주 가는 겁니다. 그냥 마약이예요. 그러니 제가 한 달에 4번이나 가죠. 바로 옆에 두어 달에 한 두번.. 2024. 3. 9.
유사투자자문업 - 피지사 선택 시 유의사항 유사투자자문업 - PG사 선택 시 유의사항 최근에 유사투자자문업이 활발해지면서 PG사에 문의가 오는 사항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제일 첫 번째 사항은 등록기간입니다. 보통 빠르면 4일 늦으면 10일까지 소요됩니다. 두 번째 사항은 승인한도입니다. 법인의 신용도에 따라 승인이 달라지지만 신규법인일 경우에는 한도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따라서 너무 급하게 진행하시는 것보다 조금 천천히 진행하시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승인한도는 서울보증보험에서 우선 진행하고 나중에 한도가 생기면 조금씩 누적되는 부분이 있어 시간이 흘러 증가하게 됩니다. 매출액이 늘고 신뢰가 쌓이면 조금씩 느는 방식입니다. 처음부터 원하는 한도를 만들어 내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 다음 정산방법과 주기, 그리고 수수료입니다. 이것은 사업의 자금.. 2018. 7. 9.
전신안마기렌탈 - 할부 솔루션 전신안마기렌탈 - 할부 솔루션 안녕하세요? paysolution의 이성구입니다. 며칠 동안 날씨가 상당히 시원해서 가을인 줄 알았습니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폭풍이 지나가면서 남기고 간 여운 같습니다. 저만 그렇게 느낀 것이 아니라 주변 분들 모두 그렇게 느꼈다고 하시네요. 최근에 전신안마기렌탈로 건강을 챙시기는 분들이 크게 늘었습니다. 예전에 24개월 이상 할부를 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캐피털 사에서 해왔던 업무인데 이제 36개월까지 개인 신용카드를 상대로 할부가 가능해졌습니다. 따라서 요즘 전신안마기렌탈이 가능하냐는 문의가 오고 있어서 미리 글을 올려드립니다. 36개월 할부시스템을 잘 활용하시면 고객과 업체 모두 만족스러운 결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 ??? 36개월은 고객에게 고가의 제품을 구매하는 .. 2018. 7. 9.
변호사 상담비용을 전화로 승인? 매출 쑥쑥 변호사 상담비용을 전화로 승인? 매출 쑥쑥 변호사 상담비용을 전화로 승인을 받는다는 내용에 대해서 약간 의아해 하실 분들이 있으실텐데 고객이 변호사로부터 상담을 한 뒤 망설일 때에 1년, 2년, 3년 정도 할부를 적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아마 이런 방법은 기존에 사용하지 않았던 방법일 겁니다. 이런 것에 아주 부정적이거나 반대하실 변호사분도 있겠지만 고객의 입장에서 보면 상당히 부담을 줄이는 부분일 수도 있습니다. 최근에 전화로 고객의 신용카드한도에 맞게 결제를 도와주는 편리성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사실 여유가 있는 분들이야 300~500만원 내지 그 이상의 비용을 한 번에 덜컥 내겠지만 일반인들은 그렇지 못합니다. 따라서 일부 비용은 현금으로 때로는 전액을 할부로 해준다면 매출까지 덩달아 오를.. 2018. 5. 30.
온라인 카드결제가 너무 쉬운 SNS URL 링크결제 paysolution.co.kr 온라인 카드결제가 너무 쉬운 SNS URL 링크결제 페이솔루션 요즘은 어떤 사업을 하든간에 카드결제를 피할 수는 없습니다. 오프라인에서 하든, 온라인에서 하든 결제수단으로써 반드시 있어야 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런 방법을 넘어서 더욱 더 쉬운 URL 링크결제가 있습니다. 요즘처럼 바쁜 세상에 일일이 카드를 긁는 것보다 훨씬 빠른 수단입니다. 왜 그럴까요? 이제는 SNS에 익숙한 환경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기존 결제환경이 나쁘다는 것이 아닙니다. 단지 결제의 흐름이 변하는 것을 이해하고 그에 맞게 대응해야 한다는 것이죠. URL 링크결제? 단지 URL 링크를 하나 생성해서 보내면 어디든지, 얼마든지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페이솔루션에 있는 결제 중 중간에 URL 링크결제가 보일 겁니다. 판매하고자 하는.. 2018. 5. 30.
페이솔루션 - 매출 상승효과 신용카드 무이자할부 36개월 - 매출 상승효과 어떤 직종에 종사하시나요? 현재 하시는 사업의 매출이 오를 방법은 없을까 고민하시죠? 지금 당장 저에게 문자를 주시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전화 한 통화로 해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단지, 조건은 있습니다. 첫 번째, 법인사업자 두 번째, 아래와 같은 직종에 있는 분이면 됩니다. 국내, 해외여행 업종으로 카드를 빈번하게 받으시는 업체 일일이 고객에게 결제를 받으러 다니는 업체 다이어트 업종으로 가격이 높은 상품 고가의 생활필수품 취급업체 전화로 영업을 하는 업체(동영상 교육) 위에 해당이 되지 않더라도 문의를 주시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무이자할부 36개월 VS 매출상승? 어떤 상관관계가 있을까 궁금하시리라 봅니다. 약간이라도 관심이 있는 업체들은 어느 정도.. 2018. 5. 29.
36개월 장기무이자 할부 솔루션 제공 매출 팍팍 상승 36개월 장기무이자 할부 솔루션 제공 매출 팍팍 상승 아래와 같은 직군에 해당하시는 분들은 저에게 전화를 거셔서 상담을 하시면 고맙겠습니다. 국내, 해외 여행업종 개인사업자(12개월), 법인사업자(36개월) 가구업 자동차, 오토바이 귀금속 명품백 교육동영상업체 외에도 다양한 업체들이 이에 해당됩니다. 장기무이자 할부 마케팅이란? 고객이 결제하는 카드의 한도에 맞게 1년, 2년, 3년으로 상품을 결제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경제가 어려울수록 카드할부의 이용은 증가하기 마련입니다. 이에 맞게 적절하게 활용한다면 귀사의 매출은 증가합니다. 현재 저희 고객사는 70,000 여 군데 이상입니다. 이런 마케팅을 하는 데 있어서 어려운 점은 개인사업자나 법인사업자의 한도가 없다는 것인데 저희가 어느 정도 도움을 드리고.. 2018. 5. 29.
오프라인 고객의 신용카드 수기결제 36개월을 활용한 신용카드 수기결제 의외로 개인사업자나 법인사업자들이 단순한 신용카드 결제만 의존하는 것 같습니다. 쇼핑몰 운영, 프랜차이즈 개설, 유, 무형의 제품 납품 등 다양한 유통방식의 중간에서 전화를 통한 신용카드 수기결제방식이 있습니다. 이 방법을 잘 활용하면 매출이 높아집니다. 온, 오프라인에서 고객이 결제하는 방식은 단순히 카드결제로만 이뤄진다고 알고 있지만 사실은 전화로 받는 수기결제가 있습니다. 지금도 홈쇼핑에서는 신용카드를 수기로결제하는 신용카드 수기별제를 사용하는 것을 실례로 들면 이해가 더욱 빠를 것입니다. 36개월 무이자할부란? 고객의 결제유형을 이해해야 매출이 오릅니다. 고객이 결제하는 카드마다 사용한도와 기간한도가 조금씩 신용도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또한 1년, 2년, 3.. 2018. 5. 29.
탤런트뱅크 - 매출상승 마케팅 전문가 탤런트뱅크 - 매출상승 마케팅 전문가 최근 동영상교육 전문회사 휴넷에서 탤런트뱅크라는 사이트를 개설했습니다.국내에서 처음으로 시작한 전문가 연결 사이트로 중소, 중견기업의 업무에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합니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섭외하여 매출에 기여하는 동시에직원 교육과 강의도 진행합니다. 과거에 전문 컨설턴트에게 제공하는 비용이 상당히 높았다면 탤런트뱅크의 전문 컨설턴트의 비용은 아주 효율적입니다. 필요한 만큼 활용하기 때문입니다. 현재 검증 받은 200여 명의 전문가가 귀사의 프로젝트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까지 가능합니다. 어떤 분야가 필요하신가요? 경영전략, 영업구매, 인사, 노무, 재무, 회계, 마케팅, 디자인, 엔지니어링 등 다양한 분야가 있습니다. Online Ma.. 2018. 5. 5.
신용카드 전화승인 - 매출 늘리기 How to raise sales 신용카드 전화승인 - 매출 늘리기 How to raise sales 최근에 개인 쇼핑몰 사이트에 대한 불신감이 커지면서 신용카드 전화승인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물론 모바일로 접속하면서 불편을 느끼는 사례가 빈번한 것도 원인입니다. 이렇게 두 가지 이유로 전화승인을 선호하는 업체가 늘어나고 있는 것은 명백한 사실입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고객이 불편하다고 전화승인을 요청하는 사례는 없었는지요? 갑자기 뚱딴지 같은 궤변일 수도 있습니다만 실제로 신용카드 전화승인 사례는 증가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런데 매출 상승과 어떤 관계가 있을까요? 믿기 힘드시겠지만 편리성과 동시에 매출상승에 직접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고객이나 승인을 하는 업체 모두에게 이익을 가져다 줍니다. 국내에 신용카드 전화승인 업체가.. 2018. 5. 5.
종합소득세 신고방법과 신고기간 2018 종합소득세 신고방법과 신고기간 2018 요즘 나라 전체가 통일이라는 주제로 시끌벅적한 것 같습니다.저 또한 상당히 흥분해서 동영상을 몇 번이나 보았거든요. ㅎㅎ감동이라고 해야 하나요?처음 느꼈던 감동이라 조금 오래 가네요. 그러나 저러나 올해 5월 31일까지 종합소득세 마감하는 날인 것 알고 계시죠?이제 얼마 남지 않았기에 조금 서둘러야겠습니다.아무리 바빠도 이것 만큼은 꼭 세심히 준비하셔야겠죠? 제 주변에 가끔 시기가 다가왔는데 뒤늦게 늑장을 부리다가 손해를 본 경우를 가끔 보았거든요. 굳이 그렇게까지 할 필요가 있나 싶네죠. 종합소득세 신고방법과 신고기간에 대해서 간단하게 적어볼까 합니다.개인사업자나 프리랜서로 활동하는 분들에게 해당되는 세금으로지난 1년간 경제활동에 대한 소득을 납부하는 것으로미리 .. 2018. 5. 5.
목소리 좋아지는 법 BEST 3 Tips 목소리 좋아지는 법 BEST 3 Tips 목소리가 좋아진다는 것은 얼굴이 예뻐지는 것과 비슷한 논리라고 생각됩니다. 얼굴이 예뻐야 다른 사람들 눈에 띄고, 대인관계가 원활해지는 것처럼 목소리가 멋져야 다른 사람들의 귀를 사로잡고 한 번 더 듣게 되는 매력을 지니는 것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좋아지고 예뻐지는 것 자체가 매력인 듯 싶습니다. ㅋㅋㅋ 목소리 좋아지는 법 과연 가능할까요? 음성클리닉 분야에서 나름 유명한 서동일 원장님의 의견을 옮겨서 적어 볼까 합니다. 성악가 출신이라 설득력이 있는 논리라 생각됩니다. 한 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발성 기능 강화 이게 무슨 말인가 싶습니다. 발성기능을 강화해라? 보통 목소리가 작거나 빠르거나 더듬거나 제대로 듣기 어렵게 말하는 사람들이 이에 속하는데.. 2016. 6. 10.